반응형
페이센스
넷플릭스 1일 이용권을 600원에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. 페이센스라는 곳입니다. 넷플릭스 이외에도 웨이브, 티빙, 왓챠, 디즈니+, 라프텔 등 인기 OTT 서비스의 1일 이용권을 400 ~ 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
상당히 솔깃한 제안이죠. 보고 싶은 시리즈나 영화가 한 개 딱 있는데 그것 때문에 넷플릭스 한 달치를 결제한 경험 한번씩은 있으시잖아요. 이런 수요는 중고나라 거래 등 물밑에서 일부 이루어지고 있었는데, 페이센스는 이를 사업화한 케이스입니다.
논란
OTT 업계는 싫어할 수밖에 없습니다. 제3자의 계정 공유는 이용자들의 락인(Lock-in)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없을뿐더러 매출에 타격을 받게 되니까요. 이게 불법이냐 아니냐에 대해서는 공방이 오고 갈 거 같은데, OTT 업계는 페이센스에 내용증명을 보낸 상태입니다. 이로인해 페이센스의 운영이 중단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.
이용방법
페이센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원하는 OTT를 선택해서 카드로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공합니다. 계정은 구매 후 정확히 24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 판매하는 OTT 계정은 모두 프리미엄 계정이기 때문에 고화질 사용은 가능합니다.
다만 페이센스가 OTT 계정을 무한정 가지고 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주말엔 넷플릭스 같은 인기 OTT 계정은 품절이 발생하기도 합니다.
주의사항
- 만 19세 이상 성인 대상으로만 OTT 계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- TV로 보려면 비밀번호 복사 / 붙여넣기가 어려워서 로그인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.
반응형
댓글